아이폰 소액결제 현금화 - An Overview



소액결제의 경우 결제한 금액만큼 바로 다음달 휴대폰 요금으로 청구되는 금전적인 부분이라, 메일이나 게임 계정을 바꾸는것처럼 그자리에서 바로 쉽게 소액결제 비밀번호를 재설정하거나 해지하는것이 불가능하게 되어있습니다.

정확한 상호명과 사업자등록 번호를 물어보고 메모해두자. 사업자등록을 못했으면 왜 못한것인지 질문해보자. (또는 연락 가능한 대표전화 번호가 있는지 확인)

저희 업체는 최대한 저렴한 수수료로 고객들에게 부담이 되지 않는 선에서, 한번하고 곧 막힐 방식이 아닌, 오래오래 안정적으로 할수 있는 방식으로 업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쿠키 제어 방법을 포함하여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려면 여기를 참조하세요. 쿠키 정책

인터넷에서 소액결제현금화, 정보이용료현금화와 관련된 키워드로 광고 및 홍보하는 곳은 말 그대로 누군가 휴대폰으로 소액결제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현금으로 매입하겠다는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입니다.

홈 대출정보 휴대폰 소액 결제 현금화부터 소액 대출 상품까지 단번에 정리

휴대폰 소액 결제는 당장에 돈이 없어도 이 달에 사용한 금액이 다음 달에 청구되는 방식으로 신용카드와 동일한 구조입니다. 

휴대폰 개통을 해야 되므로 개인정보(주민번호, 통장 정보 등)를 제공해야 됨

혹은 본인이 직접 그 게임을 오래 하면서 인맥을 쌓아서 인프라가 형성이 되어야 합니다.시간과 정성을 들여서 그렇게 한다면 할수야 있겠지만 정보이용료현금화를 검색해서 들어오시는 분들은 당장 현금이 필요해서지 게임 장사꾼이 되기 위해서 들어온게 아닌 만큼 과도한 불필요한 시간과 노력을 허비하게 되지요.

왜냐하면, 자신이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를 이용하고, 사용한 금액도 자신의 휴대폰 요금 청구시 같이 포함되어 나오는 투명한 방식이기 때문입니다.

휴대폰 요금을 미납하면 통신사 소액결제 정책 불가에 걸리고, 연체 기간이 길어지면 결제대행사와 전산 연동이 되어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한도도 곧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처음엔 광고 의심했지만 바로 응대하고 처리해줘서 믿을만한곳으로 앞으로 여기 이용하면 될것 같네요

그래서 정보이용료 현금화 당장 통신사에는 미납이 없고 통신사에 전화해봐도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하지만 결제정책상 결제가 불가하다는 메시지가 뜨면서 결제대행사 쪽에서 결제를 막아놓는 현상이 생기는겁니다. 손해 보려고 사업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으니까요.

고객분들이 전화요청을 하기도 전에 먼저 전화를 걸어서 고객의 목소리도 들어보고 말투도 들어보고 본인이 맞는지 확인후에 진행을 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